필수본 개념완성반 표지입니다 ㅋㅋ 아인슈타인 할아버지가 되게 무섭게 생겼군요... 

교재 표지 밤에 보면 무서울것같네요 ㄷㄷ

사진으로 책 작아보이게나왔는데 실제론 안작습니다 ㅋㅋ





필수본 내용입니당







필수본 수능 기초 다지기 입니다 간단한 문제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수능 실전 문제입니다. 꽤 어렵네용 ㄷㄷㄷ





필수본 답지입니당 참고하세요 ~







필수본의 필기노트인 필필노트 입니다. 은근 두껍습니다. 오지훈쌤 지구과학 필기노트랑 비교하면 거의 1.5배는 되는것같네요 

그만큼 내용이 알차단거겠죠?





꼼꼼합니당 ㅎㅎ



이상 배기범 물1 필수본 교재 리뷰를 끝마치겠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