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투스에 지구과학 1,2, 강사로 정말 유명하신

오지훈 선생님의 교재를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





먼저 지구과학1 개념교재의 표지입니다 !! 정말 심플하고 이쁘죠 ㅎㅎ

책이 상당히 두꺼웠습니다 400페이지정도 되는것같네요.





개념설명 부분입니다. 오지훈선생님 강의스타일이 되게 꼼꼼하신편인데 교재도 되게 꼼꼼합니다 ㅎㅎ







개념설명이 끝나고나서 그 해당 개념을 적용해보는 문제들입니다. 주로 기출문제로 구성되어있네요.





해당 단원이 끝나고나서 단원요약정리가 있는데 빈칸으로 배운개념들을 잘 알고있나 체크할때 유용할것같습니다 !!





맨 뒷부분에있는 답지입니다. ㅎㅎ 해설도 정말 꼼꼼하게 나와있네요 !!





그다음은 지1 기출 430제의 리뷰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 


먼저 표지입니다 ! 개념교재와 비슷하네요 ㅎㅎ





먼저 해당 단원이 개념이 간단하게 적혀있네요 ㅎㅎ





이 유형분석 파트는 아까 위에서 보았던 개념교재에 있던 문제들을 다시 복습해보라고 모아둔것이라고합니다 ㅎㅎ 

선생님께서 강의를 듣고나서 이 부분으로 복습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하네요 !







이제 본격적인 기출파트가 시작됩니다 !! 단원별로 분리되어있네요 ㅎㅎ





이건 기출교재의 답지입니다. 분리가 되서 편리했습니다 ㅎㅎ





꼼꼼하게 해설되어있네요 ㅎㅎ




그다음은 필기노트를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

먼저 표지입니다 ! 위에서보았던 개념,기출교재의 표지와 똑같군요 ㅎ





필기교재의 내용입니다 강의듣고 복습용으로 보거나 자투리시간때 이 필기노트를 활용하면 좋을것같네요 ㅎㅎ


가격은 위 3권 다 합쳐서 4만원 중반대입니다.


지구과학1 응시하는 수험생분들 열공하시구 지구과학 만점받으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