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수능 버전 개때잡 미2구요. 2018버전이랑 최신 기출 몇문제 추가된거하고 표지만 빼고 다 똑같다네요 ㅎㅎ

빨리 듣고싶어서 작년판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개념설명 부분입니다. 개때잡이 좋은이유가 다른 수학 참고서와는 달리 정말 쉽게 설명되있어서 좋은것같습니다.

정승제선생님이 수업하신 내용을 거의 다 받아적은것같습니다.







개때잡에 수록되어있는 문제들입니다. 평가원도있고 교육청도있고 자작? 도 몇개 있는것같습니다.

아래는 해설인데 바로 뒷 문제의 해설이라고합니다. 

문제풀때 실수로 해설볼수도 있는걸 방지하는 차원에서 만드셨다고하네요 ㅎㅎ





수능유형분석 파트라고 난이도가 꽤 있습니다. 







그다음은 미2 혼때잡 표지입니다. 





각 단원별로 문제가 있네요. 개때잡처럼 복습할수있도록 빈칸을 만들어뒀습니다 ㅎㅎ





혼때잡 해설입니다. 깔끔하게 나온것같습니다.


교재에 오류가 꽤 많은편이라 이투스 사이트 접속후 학습 자료실 들어가셔서 정오표 참고하셔서 수정 꼭 하십쇼 !!


다들 5단계 복습으로 열공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