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정승제 확통 개때잡의 표지입니다 ㅎㅎ 갠적으로 정말 이쁘네요 스프링이라 더더욱 맘에듭니다.





개념설명 부분입니다~ 정석이나 알텍 등등 과는 달리 정말 쉽게 표현되어 있어 좋습니다 ㅎㅎ








문제들입니다. 선생님이 수업때 풀어주고 혼때잡으로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또 풀고 설명하시면 됩니다. ㅎㅎ




수능유형분석이라고 좀 어려운 기출문제입니다~ 난이도가 꽤 있더라구요 ㅎㅎ





그다음은 복습용 교재인 혼때잡입니다 ㅎㅎ 







해당 강의를 듣고나셔서 그 범위에 맞는 문제를 혼때잡에서 푸시면됩니다. 꽤 어려운문제도 있더라구요 ㅎㅎ





이건 해설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이상 정승제 확률과 통계(확통) 개념때려잡기(개때잡), 혼때잡 교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