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패드6 가 배송되었습니다.










개봉해보겠습니다.









본체와 충전기로 구성되어있네요









이투스패드 뒤에 적힌 스펙입니다


이정도면 웬만한 게임도 다 될것같네요. 물론 게임하면 안되지만 ㅋㅋ...







전원을 키고 난 후 초기화면입니다.


사진에 빨간 원으로 표시한것은 이투스 플레이어입니다. 이투스 인강을 듣기 위해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기본 어플입니다. 다른 태블릿하고 비슷합니다.





제가 기존에 쓰고 있던 G패드 8.3과 크기 비교한 사진입니다. 


이투스패드6가 가로는 더 길고 세로는 더 짧네요


전체적으로는 이투스패드가 더 커보이네요.


저 G패드 3년전에 나름 30만원 주고 산건데 초라해보이네요 ㅜ...







사용후기



뭐 공짜로 온 패드치고 은근 좋아서 놀랐습니다.


인터넷도 잘 뜨고 게임도 안끊기고 잘되네요. 인강도 잘 재생되구요.


중고나라에서 새 것이 10만원정도 하던데 솔직히 이정도 스펙에 10만원이면 가성비 지존이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덧글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답글 드리겠습니다.




가성비 태블릿. 싼 태블릿, 이투스패드, ETOOS PAD, 저렴한 태블릿







'IT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p스트림13 시즌2 1년 사용후기 (인증 有)  (0) 2017.10.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