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워즈 게임이라고 불리던 sw3 게임을 한번 해봅시다. 이것도 되게 오래된 고전게임이죠 ㅎㅎ

초등학교때 컴퓨터실에서 2p로 친구랑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때는 xp시절이라 그냥 exe파일만 클릭하면 실행됐는데

요즘은 대부분 윈7,9,10 등등이라 호환이 안되서 그냥은 안되더라구요 ㅜㅜ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하시면 sw3이 잘 된답니다 ㅎㅎ


DOSBOX.zip

sw3.zip


먼저 위에 첨부한 두개의 알집파일은 다운받으시고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먼저 압축해제한 DOSBOX 폴더로 들어가신다음에 dosbox를 클릭해주세요.



CPU탭을 눌러주시고 Max cycles를 체크해주세요. 아마 체크 풀어져있을겁니다

체크가 해제되있는상태로 게임하면 되게 끊깁니다 ㅜ.ㅜ



그리고 Main - Quick Launch를 클릭해주세요.



SW3 를클릭해주시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ㅎㅎ..



자 이제 게임을 즐겨볼까요? ㅎㅎ 화면 크기는 바깥에 테두리로 원하는크기를 정하실수있고

사진에 표시한 네모를 클릭하시면 최대화면으로 플레이하실수있습니다. !!

이상 sw3 다운로드 및 실행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