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에서 20년 넘게 사랑받는게임 스타크래프트 1.16.1을 다운받아봅시다

어릴적 초등학교때 반에서 스타 깔 줄 아는친구 반에 꼭 한명씩은 있었죠?

그 친구한테 맛있는거 사주면서 우리집에와서 스타좀 깔아달라고 부탁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요즘은 클릭 몇번이면 설치가 가능하다네요 ㄷㄷㄷ..

다른블로그가보니 정말 8~90프로 정도는 바이러스가 감지되던데 제가 올린 간편설치기는 바이러스가 전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기.exe


위에 첨부한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실행해주세요.




다음 클릭




설치 클릭




기다십시다~~





바탕화면에 설치되는줄알고 저 순간 당황했습니다 ㄷㄷ





그런데 설치가 다 끝나면 Starcraft란 폴더로 생기고 바탕화면에 있던 스타파일이 다 옮겨지더군요 ㅋㅋㅋ;;





폴더 클릭하시고 StarCraft 실행해주세요 !!





스타가 실행되었습니다. ㅎㅎ 

이상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하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다들 즐스하세요~~


피쉬서버 레지스트리 다운받기를 원하시면

http://worldallthing.tistory.com/23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