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초초간편 움짤(Gif) 만드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GifCam이란 프로그램을 이용해 정말 초간편으로 만들수있어요 ㅎㅎ 심지어 무설치판입니다!!


GifCam.exe


먼저 첨부한 GifCam을 다운받으시고 실행해주세요 ㅎㅎ



Rec처음클릭하시면 만들고싶은 움짤의 첫 부분이 시작되는거고

다시 한번더 클릭하시면 그 부분까지만 만들어지는거랍니다 ㅎㅎ

바깥에 테두리를 꾹 눌러서 원하는 크기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 Save로 저장하시면됩니다!!



그리고 Save 옆에 를 누르시고 Preview를 클릭하시면 

미리볼수도있답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호날두의 호우 세레모니를 움직이는 짤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움짤로 만들고싶은 동영상 찾으셔서 한번 해보세요 !!


시간조절을 잘 못하다보니 완벽하게 만들진 못했네요 ㅜ.ㅜ



더 안끊기고 부드럽게 만드는 TIP



Rec 옆에 를 클릭하시면 


10 FPS

16 FPS

33 FPS 가 있으실텐데 앞에 숫자가 높을수록 더 깔끔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진답니다 ㅎㅎ

제가 비교해드릴게요 !!



10FPS



16 FPS



33 FPS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 물론 더 부드러워지니깐 파일 용량도 늘어납니다 ㅜㅜ

파일 첨부 용량 제한때문에 제가 움직이는짤을 작게 만들어서 잘 못느끼실수도있는데

여러분들이 직접 만들어보시면 더 와닿으실겁니다!!

이상 초초간편 움짤 만드는 GifCam 다운로드 및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